홈으로가기

 

 

보존가치 있는 글만 엄선 선별하여 게제한다.

 

 

 

 

<일필휘지 제1,188호>


[다스, BBK 더큰 혹!]


봉은사 주지 박탈, 억대회원권, 국회 특혜 지인, LCT 특혜, 28억 미술품, 경주 주택 창고로, 기장동 주택 미등기, 공직자 재산 누락, 입시비리, 장자연 사망 건, 청강리 130평 사위, 월북 공무원, 오늘2건!


(2021.3.27)

----

<일필휘지 제1,191호>


[하나님의 계시 "풍자소설"]


허장성세 중앙일보가 철이 든건가? 고주망태인가? 내일은 해가 서쪽에서 뜨나? 전무후무한 격세지감이 만시지탄 새옹지마로다. 하나님의 음성은 어두운 그림자 처럼 엄중했다. "분리수거 전에 꿀꺽한 내곡동 토해내라? 일장춘몽인 것을 탐하지 마라!"


풍전등화 비분강개 세훈이의 통곡소리에 오! 하나님 나를 버리시나이까? "자가당착 거짖말 하는 자는 하나님의 편이 아니다. 그래서 중앙일보가 징벌하리라! 고립무원 세훈이는 빤스목사 편이다."


"선과 악은 한일전이며, 천방지축 세훈이와 빤스목사는 회개하고 사퇴하라! 거짖도 죄악이지만 약속을 어기면 사람이 아니다. 약속대로 사퇴만이 멸사봉공이다. 오! 세훈이여 하심으로 유유자적 속세를 떠나거라!"


(2021.3.28)

----------

<일필휘지 제1,191호>


손혜원 중범인? ~ 평생 투기 모른 구석기 손혜원! 사법당국 문초 계속! 목포에 골동품! 사람 살지않는 거미줄과 도깨비 골목! 기울어진 오두막! 투기? 경천동지 지구 뒤집혔다. 내곡동과 부산 통째로 꿀꺽 차떼기들 조용?


(2821.3.29)

---------

<일필휘지 제1,199호>


손혜원 투기 중범인? ~ 평생 투기 모른 구석기 손혜원! 사법당국 문초 중형! 목포에 골동품! 사람 살지않는 거미줄과 도깨비 골목! 기울어진 오두막! 투기? 경천동지 지구 뒤집혔다. 내곡동과 부산 통째로 꿀꺽 차떼기들 조용?


(2821.3.29)

----

<일필휘지 제1,198호>


거짖말 회오리 ~ 생태탕이 기어나와 양심선언 차때기 탕으로 둔갑했다. 내곡동, 부산이 꿀꺽이 목에 걸려 설사 소나기에 악취 재앙이다. 기울어진 오두막이 거미줄에 지탱하여 사람도 없는 도깨비 골목 구석기 손혜원이 투기 중형?


(2021.3.29)

------------

<일필휘지 제1,197호>


꿀꺽! 또 터졌다. ~ 딱따구리 다람쥐 건축에 명수와 감추는 명수를 겸비한 꿀꺽이 검은 그림자가 3월29일 다스에서 5분거리 수영장 건물을 또 다시 발견했다. 신한은행에서 1%도 안된 이자로 거금 마련 한다는 사실도 열린공간 폭로했다.


(2021.3.29)

-----------

♧내곡동을 꿀꺽한 콩고물보다 더 작은 급식은 오늘도 대학생들이 길거리에서 한표도 주지 말자고 분노를 토한다!♧♧


<일필휘지 제1,209호>


[이자연 노래 "망각의 세월"]


세월가면 잊혀지겠지 내 밥그릇 빼앗간 오세훈, 먹지 말라는 그 말 한마디 내던지고 가버린 세훈아! 다시 못올 그 순간들 생각하면 눈물나! 꺼져버린 분노의 불길 돌아보면 슬프다. 오늘가고 내일엔 내일가고 또 내일엔


우리들이 유권자로 다시 돌아 왔구나!

----------

 
<일필휘지 제1,213호>


[소외된 정치인 허경영 철학! 검증, 분석, 개선점은?]


1. 누구보다 식견이 풍부하다. 특히 한문을 통달했고 명필이다. 평소 자아를 도야하고 섭렵의 단련이 엿보인다.


2. 천부적인 달변이다. 따라서 학문이 풍부하여 옳은 주장만 한다. 그러나 자아를 낮추는 자세는 인색한 듯 하다. 그러면서도 재벌배척이며 서민과 친화적이다.


3. 다소 허황된 주장이 과유불급이지만 불가한 것은 아니다. 가능한 것을 주장한다. 실현하기 위해서는 독재적 발상이 엿보인다.


4. 소유한 재력이 하늘궁 이듯이 가진 것이 풍족하다.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기 위해서는 그만한 재산은 필수적이다.


5. 아직까지 허경영 이라는 인성과 철학이 홍보되지 않았고 대부분의 국민들은 극히 협소한 부분만 알려진 상태에서 부정적으로 왜곡된 부분도 있다.


6. 이러한 현상을 타개하고 자신의 검증을 위해서는 하심의 일부에서 낮추는 봉사적 인성을 밑바닥부터 시작한 특수성을 김두관 의원에게 한 수 배워야 한다.


(2021.4.2)

--------

 

<일필휘지 제1,220호>


서울 부산 복지 ~ 최소한 공직에서 배제할 인물은 선택하면 안된다. 특권의 맛에 악습된 도둑은 선택하지 마라! 특권이란 계보가 있다. 이명박근혜 계열이다. 한번 중독되면 개선되지 않는 불치 마약은 망국의 재앙이다.


(2021.4.3)

 

 

 

 

 

 

 

 

 

 

 

 

 

 

 

 

 

 

 

 

 

 ax1      ax2      ax3      ax4      ax5       ax6       ax7       ax8       ax9       ax10